SAMYANG HUTECH
철저한 AS/BS 서비스로 발빠른 대응
본사의 체계적인 시스템과 다수의 기업을 관리한 경험을 바탕으로 문제 발생 즉시 조치하는 사후 서비스 AS(After Service)와
먼저 찾아가는 사전 점검 서비스 BS(Before Service)를 통하고, 내부 인사이동 및 배치 변경 등의 상황에 발빠르게 대응해 드립니다.
-
B/S 주기적 관리
문제 발생 후, 조치하는 A/S개념에서 진일보한 사전점검
서비스 B/S를 주기적으로 실시하여 미리 점검하고
조치함으로써 고객의 불편을 사전에 예방합니다. -
빠르고 체계적인 A/S
발 빠르고 전문적인 A/S로 고객님을 만족시켜 드릴 것을
약속합니다. 삼양휴텍㈜는 제품의 질을 높이는 것
뿐만 아니라, 구매 후 서비스도 소홀히 하지 않습니다. -
이전설치
주방 내부의 자리 이동 및 배치 변경, 이사로 인한
이전설치 필요 시 연락주십시오.
전문 시공팀이 신속하게 대응하여 드립니다. -
세척(클린업) 서비스
주방기구를 전문으로 세척하는 전문팀이 수리부터
세척까지 꼼꼼하게 관리해 드립니다.
정기적인 세척은 제품의 노후화를 방지합니다